-
나폴리맛피아 모짜렐라버거 솔직 후기(추천 소스)food 2025. 2. 16. 11:11728x90

롯데리아 새 메뉴 나폴리맛피아 모짜렐라 버거 먹어 봤습니다
두 군데서 먹어봤는데 매장에 따라 맛이 다릅니다
소스 넉넉하게 주지 않으면 맛 없더라구요
개인적으로 빵이 맛있어요
롯데리아 햄버거 안 먹은지 오래 됐는데
맛나더라구요
고기는 잘 익었고 모짜렐라 치즈가 넘넘 맛있어요
양상추와 조합도 좋구요
전 4가지 중 토마토 바질 소스가 제일 맛있더라구요
다음에 또 먹고싶습니다👍
하지만 소스 아껴서 주는 매장은 다시 안감ㅋ
소스 양에 따라 맛이 많이 달라요
소스 적게 주기로 유명한 버거킹 손절했는데 롯데리아는 변하지 않고 소스 넉넉히 주면 좋겠어요728x90'foo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텍사스로드하우스 판교점(내돈내산 실망한 이유) (1) 2025.03.08 천손짜장(울산맛집.중국집) (2) 2025.03.04 만석장 타임빌라스 수원점(내돈내산 솔직 후기) (0) 2025.02.16 차이나팬더 본점(내돈내산) (0) 2025.01.29 미방 동탄점(양고기 효능) (2) 2024.12.29